메뉴

캐리어 홈프리저, 현대홈쇼핑 앵콜 판매

캐리어냉장, 냉동식품 신선보관 가정용 다목적 냉동고

URL복사


냉장·냉동시스템 전문기업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9월30일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캐리어 홈프리저 앵콜 판매를 진행했다.

캐리어냉장은 8월6일 현대홈쇼핑에서 홈프리저 100L와 200L 판매를 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캐리어 홈프리저 앵콜방송을 통해 한 번 더 홈프리저 100L와 200L를 한정 판매하게 됐다.

캐리어 홈프리저(CSC100FDBH)는 직접냉각방식의 다목적 냉동고로 도어를 상단에 부착해 최소한의 냉기손실로 효율적인 전력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빙과류부터 냉동식품, 냉동과일, 잡곡, 견과류, 어류, 육류 등의 다양한 냉동식품을 오랜시간 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섬세한 7단계 디지털 온도조절을 통해 -11℃에서 -29℃까지 원하는 온도로 설정이 가능하고 음식물을 한층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52시간 동안 멈춤 없이 급속냉동 이후 일반 냉동으로 자동전환 가능한 파워운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캐리어 홈프리저는 친환경 LED 고내등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환하게 사용할 수 있고 타사제품대비 4~8%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캐리어냉장의 관계자는 “최근 외식보다는 집에서 다양한 요리들을 직접 만들어 먹는 가정이 늘어난 만큼 다양한 냉동식품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 냉동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저렴한 금액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냉동고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