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DSI DANTECH, 아이덴티티·비전 발표

Cryogenic·Dantech 인수 후 사명 변경
세계 유일 냉동·냉각·가열 통합솔루션 제공

URL복사

극저온 냉동기술의 세계적인 기업인 Cryogenic Equipment and Services NV와 식품용 기계식 냉동고 및 열처리 시스템 선두주자인 Dantech Freezing Solutions A/S를 인수한 DSI Freezing Solutions A/S가 새로운 사명을 변경하고 식품산업을 위한 냉동, 냉각 및 가열기술 통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재탄생했다. 

10월1일자로 새롭게 탄생한 사명은 ‘DSI DANTECH’로 고품질 식품의 냉동, 냉각 및 가열을 위한 극저온, 기계 및 플레이트기술을 모두 제공하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파트너가 됐다. 

특히 가치와 소유자 구조가 유사한 이전의 가족소유 조직 3개를 기반으로 설립된 새로운 회사에서 아시아, 유럽 및 미국 전역에 탄탄한 기반을 갖춘 기업으로 재정립됐다. 

DSI DANTECH는 강력한 지역서비스와 지원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더 넓은 의미에서 강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과 가까이 있다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게 됐다. 



Lars Pries DSI DANTECH CEO는 “식품산업에 대한 우리의 기여는 각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며 우리는 Cryogenic에서 Mechanical 및 Plate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열처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진정으로 객관적인 지침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이 자신의 생산 및 품질요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DSI DANTECH의 비전으로 ‘고객의 결과를 최적화함과 동시에 우리의 환경 보호에 기여한다’고 정립했다. 

Lars Pries CEO는 “식품산업은 지속가능한 식품을 제공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으며 DSI Dantech는 에너지, 물 및 화학물질사용을 줄임으로써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라며 “하지만 우리는 고객의 환경 발자국을 최소화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식품의 품질을 유지하는 지침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이 음식물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비를 추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DSI DANTECH는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회사는 새로운 시각적 아이덴티티와 함께 새로운 이름을 제시했다. 이름은 잘 알려진 브랜드를 반영하고 이전 3개 장치의 고품질 열처리 솔루션의 역사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식품기술의 자랑스러운 덴마크 전통을 활용함으로써 시각적 아이덴티티는 뚜렷하며 3사의 가치와 3가지 기술을 암시토록 새로운 로고에 반영합니다. 

DSI DANTECH의 관계자는 “글로벌 식품산업에 식품기술분야의 진지한 국제적 플레이어를 제공하기 위해 IT 및 재무에서 HR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원기능이 설정된 것처럼 전 세계의 모든 생산 및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