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연냉매 대표기업] BITZER

CO₂압축기 누적판매만 17만대
고효율·신뢰성 바탕 ACP 완제품 솔루션 제공

URL복사
BITZER는 독일 서남부지역에 위치한 진델핑겐(SINDELFINGEN)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34년 회사가 설립된 이후 80년 이상 혁신을 주도해 온 세계 최대 독립 냉매압축기 제조 전문기업이다. 

주요 생산 품목인 왕복동 압축기, 스크류 압축기, 스크롤 압축기, 콘덴싱유니트, 열교환기 및 압력용기 등을 냉동공조, 공정냉각 및 차량용 공조시스템 제작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유럽 CO₂압축기 시장점유율 ‘압도적’ 
BITZER는 다양한 용량 및 성능기준에 맞춘 △Sub-critical △Trans-critical △Trans-critical 적용 인버터 일체형 등 CO₂냉매 적용 왕복동 압축기와 외장형 인버터 VARIPACK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다. CO₂왕복동 압축기와 연계할 수 있는 지능형 IQ 제어모듈, 수액기 K시리즈 및 쉘앤튜브 가스쿨러 등도 공급한다. 

리테일분야에 각광받는 검증된 기술을 바탕으로 유럽 시장점유율 약 60~70%를 차지하고 있으며 경산업용 냉동분야로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실제로 2020년 6월 기준 CO₂압축기 누적판 매수량만 17만대 이상일 정도 BITZER는 R744(CO₂) 냉매압축기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암모니아 냉매는 개방형 왕복동 압축기와 스크류 압축기를 적용한 암모니아 컴프레서 패키지(ACP)를 공급하고 있다. 

BITZER는 40년 이상 암모니아 압축기를 제조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Ammonia Compressor Pack(ACP)을 공급하고 있으며 산업용 냉동분야를 위한 매우 높은 효율성과 신뢰할 수 있는 완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모든 구 성품이 완벽히 조립되고 미리 결선돼 설치 및 시스템통합이 매우 간단하다. 각종 센서류는 지능형 IQ기술과 결합돼 최상의 시스템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하며 2대 또는 3대의 압축기로 구성된 멀티 조합으로 피크부하가 낮으며 시스템부하 변동 대응에 탁월하다. 

또한 장비 전체의 정지없이 각 압축기의 정비가 가능해 시스템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외장형 인버터 적용이 가능해 최상의 시스템효율성을 제공한다. 고효율 3단 유분리기를 적용해 Oil-carry over 비율을 획기적으로 낮은 것도 특징이다. 

BITZER의 관계자는 “압축기 제조의 글로벌 선두기업으로서 국내·외 변화에 트랜드를 능동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자연냉매와 관련된 지속적인 제품 홍보 활동 및 다양한 적용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기술을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