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방넷 풀필먼트, 신규고객 프로모션

20만원 할인쿠폰·방문컨설팅

URL복사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운영하는 이커머스전문 물류관리시스템(WMS) ‘사방넷 풀필먼트’가 신규 3PL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월4일 밝혔다.


이번 사방넷 풀필먼트 프로모션은 가입부터 결제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혜택과 방문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화주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원의 사방넷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방넷 풀필먼트는 No.1 쇼핑몰 통합관리서비스 ‘사방넷’에서 지난해 1월 론칭한 WMS다. 가입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입고, 출고, 발주, 재고관리가 가능해 물류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사방넷 풀필먼트는 7,000여개 화주사를 보유한 사방넷과 완벽하게 연동되며 사방넷 풀필먼트 고객물류사는 사방넷을 통해 여러 화주사를 모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송형태와 CJ대한통운, 로젠, 롯데 등 국내 주요 택배사 연동을 지원하고 있어 아성다이소, 팀프레시, 오늘의집 등을 포함한 여러 기업들이 사방넷 풀필먼트를 이용하고 있다.


김정우 다우기술 커머스부문장은 “사방넷은 물류사가 보다 쉽고 간편하게 화주사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물류매칭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물류사뿐만 아니라 화주사까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사가 사방넷 풀필먼트의 우수한 물류관리서비스를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방넷 풀필먼트 홈페이지(www.sbfulfillm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