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토, 해외시장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쇼피파이 공식파트너사 브릿지세븐 협력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인사이트 공유

2024.08.20 18:14:43



스마트물류시장 선도기업 파스토는 오는 8월28일 ‘2024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시장 진출’ 이커머스 전략 웨비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쇼피파이 공식 파트너사인 브릿지세븐과 함께 진행된다. 글로벌시장을 타깃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하고 싶은 판매자에게 해외시장에 대한 이해와 해외 판매 및 배송을 손쉽게 시도할 수 있는 팁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체 강연세션은 △파스토 ‘국내·외 구분없는 판매의 시작 자동화물류풀필먼트’ △브릿지세븐 ‘누구나 가능한 글로벌 블랙프라이데이 공략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파스토는 카페24·네이버스마트스토어·쇼피·라쿠텐·라자다·쇼피파이 등 전자상거래플랫폼과 연동을 통해 주문을 자동 수집하며 출고·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국내·외 통합 풀필먼트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글로벌 이커머스시장 현황과 파스토 풀필먼트를 통한 걱정없는 해외시장 진출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해외 판매과정에서 복잡한 물류 업무와 높은 해외운임에 대해 고민하는 판매자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쇼피파이 공식파트너사인 브릿지세븐은 다양한 플랫폼기반의 웹페이지구축솔루션을 지원하는 기업이다. 이번 웨비나 강연에서는 누구나 가능한 글로벌 블랙프라이데이 공략법을 제공한다. 쇼피파이를 통한 글로벌 판매사이트 개설방법과 판매성공을 위한 핵심포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기업사례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해외이커머스시장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8월28일 오후 2시 줌(Zoom)으로 진행되며 파스토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쇼피파이 유료강연전용 가이드북이 제공되며 9월말까지 파스토 입고 시 쇼피파이 무료연동과 해외특송 스페셜운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스토의 담당자는 “이번 웨비나는 쇼피파이 공식파트너사인 브릿지세븐과의 MOU를 통해 국내 셀러분들께 글로벌 이커머스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과 이를 뒷받침할 다양한 서비스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가 C커머스의 국내 이커머스시장 진출로 어려움을 겪는 판매자분들의 매출향상의 돌파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지완 기자 jwlee@kharn.kr
Copyright Coldchain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콜드체인뉴스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1006호 (우 07788)
대표이사 겸 발행, 편집인 : 강은철 | 사업자등록번호: 796-05-00237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53614 | 등록일자: 2021년 3월 22일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강서4502호 | 정기구독문의: 02-712-2354 | 이메일 : coldchainnews@coldchainnews.kr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