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지스올, 중국시장 공략 본격화

‘제16회 중국파렛트국제컨퍼런스’ 타이틀스폰서 자격 행사참여

URL복사

로지스올그룹이 중국 내 물류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로지스올그룹은 중국시장 확장의 일환으로 11월24~26일 중국 스촨성 청두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중국파렛트국제컨퍼런스’에 타이틀스폰서로서 행사에 참여해 인지도와 영업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중국파렛트국제컨퍼런스는 중국 최대규모 물류기기 행사로 중국정부 국무원 비준기관인 중국구매 및 물류연합회 파렛트위원회가 주관하며 중국물류기술협회, 중국포장과학연구검측센터 등을 비롯한 주요 물류기업 및 기관이 참가한다. 

올해는 파렛트산업의 동향, 파렛트와 중국의 일대일로 전략, 파렛트산업의 디지털 적용 등에 대해 논의됐다. 

로지스올그룹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그룹 핵심사업인 물류기기 풀링사업을 중국에 선보였다. 글로벌 전용 재생플라스틱 파렛트 ‘RRPP’와 콜드체인용 스마트 보냉컨테이너 ‘CoCon’ 등의 물류기기를 전시해 소재기술 및 IT융합 물류서비스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중점적으로 알렸다. 

특히 컨퍼런스의 타이틀스폰서를 맡아 컨퍼런스홀 내·외, 웹사이트, 초대장 및 브로셔, 지면매체 등에 로지스올의 로고와 사명 및 기업소개들을 지속 노출한다. 업계 내 로지스올 제품 및 기술력, 네트워크 역량을 알리고 기업담당자들과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지스올그룹은 중국현지법인을 통해 △풀링사업 △RRPP △SCM △지게차 임대 △부자재 공급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로지스올 중국사업본부의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중국 내 로지스올 입지를 쌓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연계사업 확대 및 현지업체 인수 등 중국시장 내 우위를 점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추진하는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