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니지, 뉴질랜드 냉장물류체인시장 진출

냉장보관 전문기업 ‘넬슨’ 인수…네트워크 확장

URL복사
세계 최대 규모 혁신적인 산업용 온도조절 REIT 및 물류솔루션 공급기업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가 뉴질랜드를 선도하는 냉장보관기업인 콜드 스토리지 넬슨 리미티드(Cold Storage Nelson Limited, 이하 CSN)를 인수했다고 8월2일 발표했다.

제프 리베라(Jeff Rivera) 리니지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는 “CSN은 재고관리, 컴플라이언스, 추적성부문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성을 갖춘 기업”이라며 “리니지는 CSN 시설에 회사의 선도적 기술과 혁신을 접목해 뉴질랜드 고객들이 뉴질랜드 안팎에서 점점 증가하고 있는 공급망 수요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기회를 맞아 CSN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리베라 최고운영책임자는 “주요 1차 생산물 생산국인 뉴질랜드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 리니지의 장기적이며 전략적인 목표였다”고 말했다.

리니지는 뉴질랜드에서 오클랜드, 타우랑가, 혹스베이, 넬슨, 크라이스트처치, 티마루, 더니든의 자산을 통합해 왔다.

리니지와 마찬가지로 지속가능한 관행을 추구하는 CSN은 에너지구입 및 사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첨단 프로세서 제어 및 설계를 통해 에너지효율성을 크게 발전시켜 왔다.

리베라 최고운영책임자는 “리니지는 글로벌 통합기업으로서 고객들이 리니지의 글로벌 단대단 물류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뉴질랜드를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에서 입지를 강화해 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