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캐리어냉장,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 론칭

12일부터 고메이494 한남 내 팝업스토어 운영

URL복사


냉동·냉장시스템 전문기업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은 11월12일부터 12월30일까지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 런칭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새롭게 런칭한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은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블랙컬러의 도어 프레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내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98병, 199병, 230병) 존(Zone)을 통해 기존의 실버도어 프레임의 아르테비노와는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메이494 한남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외에도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2종(38병, 170병),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 ‘아르테비노’(230병)‘를 함께 전시한다.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 런칭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 와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덴마크의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의 플라워팟 테이블 램프를 증정한다. 앤트레디션 램프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북유럽풍 디자인으로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과 조화롭게 인테리어할 수 있도록 매트블랙 색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일부제품 구매 고객에게 수제 와인잔을 증정한다. 

캐리어냉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과 아르테비노는 1976년도부터 4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역사 깊은 와인셀러이자,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 제품으로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된다. 와인보관 시 맛의 변질을 좌우하는 습도를 60~70% 사이로 유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온도를 1℃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아르테비노는 장기숙성용 와인셀러로 와인셀러 내에 조명이 없어 빛에 취약한 와인을 다량으로 오랜기간 보관하기에 알맞다. 

캐리어냉장의 관계자는 “와인의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을 맞이해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의 연말 홈파티용 와인셀러를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