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중소물류 컨설팅 및 안전·환경개선사업’ 공모

물류산업재단,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URL복사
물류산업진흥재단(이사장 심재선)은 국내 중소물류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2022 하반기 컨설팅 및 안전·환경개선사업을 공모한다.

물류진흥재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물류업계 컨설턴트를 1:1 매칭해 중소물류기업의 경영전반을 진단할 뿐만 아니라 해당기업에 적합한 컨설팅을 제공해 중소물류기업 경쟁력을 강화한다. 특히 안전·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사업장 내 산재된 위험요인과 근로자의 근무의욕 향상을 위한 복지환경를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컨설팅지원사업의 지원영역은 물류기업의 경쟁력 확보 및 경영시스템 개선을 주목적으로 하며 세부분야는 △물류 프로세스 △물류현장 △물류IT △안전보건 △환경경영 △경영일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됐다.

안전·환경 개선사업은 사업장 내 존재하는 위험유발 시설이나 및 복지개선이 필요한다 판단되는 시설을 개선해 위험요소 제거 및 사내복지기능의 향상시켜 효율적인 경영이 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사업공모는 7월1일부터 31일까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가능하다. 선정된 수혜업체는 별도로 통지해 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업비용은 전액 재단에서 지원하고 국내중소물류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기준 및 내용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klip.or.kr)를 방문하면 내용확인 및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