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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농식품公, 공영도매시장 경쟁력 확보 선포

‘Jump-up! New Vision 2030’ 선포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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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는 공영도매시장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Jump-up! New-Vision 2030’ 비전 선포식을 8월31일 공사 강당에서 개최했다.

공사는 2030년까지 새롭게 도약해 도매시장의 경쟁력을 확보하자는 취지로 이번 새로운 경영비전을 ‘JUMP-UP NEW VISION 2030’이라고 칭하고 앞으로 10년의 경영방향을 담았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문영표 사장의 경영전략 발표와 신입직원의 핵심가치 선언, 비전선포 세리머니 순으로 진행됐다. 문영표 사장은 70분간의 전략발표를 통해 급변하는 유통환경 속에서 공사가 나아가야할 방향과 앞으로 개선해 나갈 점을 제시해 직원들의 마음과 힘을 결속시켰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신입직원들의 핵심가치 선언이 주목을 끌었다. ‘안전’을 핵심가치로 선언한 송병선 안전총괄팀 대리는 “아이를 품에 안은 엄마처럼 안전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의 핵심가치를 선언한 임준선 교통질서팀 대리는 “앞으로 우리가 더 적극적으로 혁신하여 더 이상 고객이 시장에 맞추도록 두지 않겠다”고 말해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문영표 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은 선언적 의미가 아니라 계수화된 목표를 원칙으로 이를 달성하기 위한 45개의 대과제, 138개 중과제, 92개의 성과지표와 318개 진도지표를 담은 책자를 배포해 과제와 지표 진도를 관리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