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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 후원금 전달

‘Love Connect’ 캠페인 지속‧‧‧ ESG경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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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은 11월23일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Love Connect' 3차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후원금을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훗타운이 전하는 행복한 한 끼’ 캠페인을 통해 지난 세 달간(9월18일~11월6일) 조성한 후원금을 서울 역촌동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의 결식아동 저녁식사 지원사업인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에 전달했다.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주 5일 저녁식사로 도시락을 제작해 배달하는 후원사업이다. 후원금은 글로벌 C2C 해외직구 거래 플랫폼인 '훗타운'의 사업 수익금 일부를 토대로 조성됐다. 

한진은 후원금 전달에 앞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반찬 및 도시락 포장 등 도시락 만들기 봉사활동을 벌여 참여의 뜻을 더했다.

한진의 관계자는 "기업과 사회가 상생하는 ESG경영을 강화하는 가운데 착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CSV모델을 지속 발굴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진은 지난 2021년 11월부터 CSV 활동과 연계하여 고객과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Love Connect 캠페인을 매분기 진행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