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택배, ‘2024 브랜드고객 충성도대상’ 1위 선정

택배서비스부문 1위…브랜드신뢰 등 높은 점수 받아

URL복사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택배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택배서비스로 인정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5월10일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고객 충성도대상’에서 택배서비스부문 1위로 롯데택배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고객 충성도대상은 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가 대한민국브랜드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시상식은 5월9일 개최됐다.

롯데택배는 브랜드고객 충성도평가지표(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에서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획득했다. 특히 △브랜드신뢰 △재구매의도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의 관계자는 “롯데택배가 단순배송을 넘어 고객들 일상을 함께하는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이 극대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