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오영, 창립 22주년 기념식 개최

조선혜 대표 ‘고객서비스·명확한 목표설정’ 강조

URL복사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은 최근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오영그룹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급자 임명장 수여 및 장기근속자 시상과 창립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조선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의료공백 장기화로 인한 시장 위기를 언급하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창출 △목표달성을 위한 확고한 의지 △소통을 통한 하나 된 지오영 등을 강조했다. 

조 회장은 “지금의 지오영을 만든 가장 큰 경쟁력은 바로 고객 만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라며 “의약품 구매부터 영업 및 배송까지 매순간 모든 임직원이 정성을 다해서 분명한 목표설정과 굳은 의지로 통해 ‘위기에 강한 지오영’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의약품유통 △GPO(병원 구매대행) △헬스케어IT △방사성의약품 등 각 조직에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라며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소통과 협력을 통한 진정한 원 팀(One Team)이 되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주문했다.

지오영은 지난 2002년 1,000개 넘는 업체가 경쟁하는 국내 의약품 유통시장에 후발주자로 출발하며 업계 최초로 △상물분리 △1일 2배송시스템 △대형물류센터 및 전국단위 영업망구축 등을 시도하며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으로 성장했다.

이후 △GPO △3PL·4PL(제3자·4자 물류) △헬스케어IT △방사성의약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지난해 기준 매출액 4조4,0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토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