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업분야 저온전문기업] 호암엔지니어링

고객지향 경영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

URL복사


2009년 전북 정읍에 회사를 설립한 ㈜호암엔지니어링 (대표 박광렬)은 냉동·냉장 우레탄패널을 전문 생산하며 호 남권은 물론 충청권으로 영역을 넓혔다. 최근 농업에 6차산업 열풍이 불면서 생산에서 체험, 유통 및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구조는 대량생산 농산물의 냉장 및 냉동 저장시설 구축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규모가 확대되는 토대 가 되고 있다.

고객들에게 최첨단 저온저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호암엔지니어링은 고압 우레탄발포기와 최신 핫프레스 생산설비 를 갖추고 냉동·냉장 우레탄판넬 및 조립식 저온저장고를 생산하고 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차별화 된 제품을 지향하고 고도의 품질관리를 제공하며 끊임없는 발전과 고객지향적 가치관으로 든든한 사업파트너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박광렬 대표의 경영방침 아래 제품에 대한 완벽한 품질관리 및 철저한 사후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기밀성·보온력과 함께 뛰어난 내구성 자랑
호암엔지니어링은 농업분야 전문 저온설비 전문기업으로 저온저장고, 우레탄판넬, 방열문, 냉동기계를 생산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하고 있는 저온저장고는 단열성이 우수한 고품질 폴리우레탄 판넬을 사용했고 조립 이 간단해 시공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또한 증·개축이 용이하고 유효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우레탄판넬은 축조식에 비해 벽두께가 절반 이하인 우수한 단열기능을 보유했다. 높은 기밀성 및 보온력과 함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골드, 스타코, 아이보리 등 깔끔한 외관이 특징이다. 함께 설치되는 유니트쿨러와 콘덴싱유 니트 역시 사용목적에 맞는 다양한 용량대가 준비돼 있다.

최근 소규모 저온저장고를 찾는 농가들이 늘고 있어 고객 하나하나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농촌지역은 입소문으로 좋은 제품을 찾는 경우가 많아 한번 설치된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층이 두텁게 생성되고 있다고 한다.

호암엔지니어링의 특장점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인 재들을 다수 보유해 믿을 수 있는 생산과 시공을 한다는 점이다. 현장 시공을 위한 산업기사 및 기능사자격증을 보유한 직원들이 중심이 돼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다.

호암엔지니어링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A/S다. 한 번 제품을 팔았으면 끝까지 책임져야 한다는 자세가 호암엔지니어링이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올 수 있었던 비결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