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두핸즈, 넥스트 풀필먼트 비전 제시

넥스트라이즈서 풀필먼트 차별화 전략 주목

URL복사
풀필먼트 테크기업 두핸즈(대표 박찬재)는 6월16일부터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넥스트라이즈 2022, 서울(NextRise 2022, Seoul)’에 참가해 두핸즈의 미션과 비전을 소개하고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넥스트라이즈는 △KDB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 등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다. 국내·외 310여개 스타트업이 부스전시에 참여하고 컨퍼런스, 1:1 밋업, 채용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두핸즈는 소셜 스타트업으로 성장한 비결에 대해 소개했다. 채용설명회 세션을 통해 국내 최초 사회적 대기업이 되기 위한 미션과 비전, 업계 최초 ‘24시 마감’, ‘주말출고’서비스 등을 론칭한 품고의 차별화된 전략을 공개했다. 

또한 무료 ‘AI면접 체험부스’도 운영해 두핸즈의 조직문화에 부합하고 풀필먼트 테크를 이끌어갈 스타트업 인재를 모색했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넥스트라이즈에 두핸즈가 참여하게 돼 뜻깊다”라며 “스타트업 관계자 및 투자자에게 사회적기업 두핸즈가 나아가는 방향성에 대해 소개하고 넥스트 풀필먼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