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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매장’ 멕시코 개장

냉장고·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 등 비스포크 라인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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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0월5일 중남미 지역 최초로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매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장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매장은 일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형쇼핑몰 페리수르(Centro Comercial Perisur)에 입점했으며 삼성전자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 소비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서비스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후안 라타피(Juan Latapi)와 엘 차(El Chá)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7월 멕시코에서 비스포크 냉장고 출시를 시작으로 최근 식기세척기를 선보였으며 10월에는 전자레인지와 가스오븐레인지 및 청소기까지 출시하는 등 비스포크 가전라인업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노경래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CE부문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은 다채로운 색상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으로 멕시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접점에서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