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SG닷컴, 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

SSG닷컴·마녀공장 JBP 체결...7월7일 브랜드관 오픈

URL복사





SSG닷컴이 기능성 화장품기업 마녀공장과 손잡고 뷰티상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SSG닷컴(공동대표 강희적·이인영)과 마녀공장이 7월7일 뷰티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 김현수 라이프스타일 2담당,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 최진호 경영총괄 전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마녀공장은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하게 된다. 특히 양사는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등 전략 아이템 중심으로 최저가 행사 등을 전개해 매출성장을 도모한다.

또한 양사는 마케팅 데이터를 공유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며 상품 경쟁력 강화 등 전방위적 협력을 펼칠 계획이다. 7월7일 마녀공장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공식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쓱1DAY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전용 상품과 SSG닷컴 단독 상품도 출시하며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온라인 뷰티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보유한 뷰티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최근 2년간 아모레퍼시픽, LVMH P&C, 로레알, 엘카코리아, 클리오 등 국내외 선도 뷰티기업들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해 뷰티사업을 키우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