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르네코리아,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1위

냉장·냉동 솔루션부문 수상… 서비스품질 인정

URL복사


아르네코리아(Arneg Korea, 대표 이성규)는 최근 ‘2024년 국가서비스 대상’ 냉장·냉동 솔루션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국가서비스대상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서비스 기업이나 기관에 수여된다.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서비스를 선정하며 국내외시장에서 기업과 기관의 방향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르네코리아는 고객니즈와 대내외 환경변화에 발맞춘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제품, 창의적인 솔루션 제공, 우수한 서비스품질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르네코리아는 다양한 산업분야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냉장‧냉동 쇼케이스, 냉동기, 저온저장고 풀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매장 레이아웃 전문 컨설팅, 운영관리 솔루션, 설치‧시공, 유지보수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완성도 높은 매장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에너지효율성과 환경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서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친환경냉매 도입, 스마트제어기술, 고효율 인버터시스템 적용, 쇼케이스 문달기사업 등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에서 잘 드러난다.
 
아르네코리아는 고객서비스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초로 5개 광역시와 강원, 제주에 서비스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정점 60개, 특약점 32개를 지역별로 고르게 배치해 서비스대응능력을 높였다. 

365일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지원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아르네코리아의 관계자는 “국가서비스대상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중심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냉장·냉동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