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두핸즈, 2025년 3분기 ‘N배송’ 1위 우수물류사 선정

네이버 N배송 서비스품질 향상 기여 인정
‘24시 주문마감·주7일 배송’기반 안정적 운영

URL복사

풀필먼트서비스 ‘품고(Poomgo)’를 운영하는 두핸즈(대표 박찬재)는 12월12일 네이버로부터 우수한 물류운영역량을 인정받아 2025년 3분기 네이버 ‘N배송’ 1위 우수물류사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N배송’ 우수물류사는 네이버 내부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두핸즈는 N배송 서비스품질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물류사로 선정됐다. 현재 1위 선정소식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의 ‘N배송신청하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품고는 업계 최초로 ‘5대 약속보장제’를 도입해 높은 수준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9월부터 시행한 ‘5대 약속보장제’는 고객사와의 이행을 공식화한 품고 내부 운영지침으로 △B2C 주문 당일 100% 출고 △B2B 출고일 100% 준수 △B2C 배송사고 100% 보상 △당일입고 100% 보장 △재고 정확도 보장 등을 말한다. 현재까지 5대 약속 준수율 99.6%을 유지하며 서비스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네이버는 물류솔루션 기술과 배송데이터를 기반으로 NFA파트너사와 협력해 ‘N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며 빠르고 정확한 배송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품고는 평일 23시59분59초 주문건도 당일출고해 익일 받아 볼 수 있는 ‘24시 주문 마감’과 일요일에도 배송받을 수 있는 ‘주7일 배송’을 기반으로 ‘N배송’의 오늘배송 및 일요배송을 안정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야간 쇼핑라이브,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주문이 급증하는 기간에도 평소와 동일한 수준의 물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 ‘N배송’를 이용하고 있는 A사는 품고의 정확하고 빠른 물류처리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프로모션기간에도 100%에 가까운 출고율을 기록해 고객신뢰를 강화했으며 일 출고 건수 개런티에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이번 ‘N배송’ 1위 우수물류사 선정은 고객사 성장을 최우선으로 하는 품고의 철학과 지난 10년간의 노력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품고는 물류의 본질인 ‘빠르고 정확한’ 물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브랜드사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