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와인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디자인되고 제조됐다는 것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라벨인증을 받은 유일한 와인셀러다.
1976년 와인셀러 역사상 최초로 발명돼 45년의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 세계 70개국 이상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전 세계 30만명의 고객이 있을 정도로 세계 최고의 와인셀러를 만든다는 와인보전에 대한 철학 및 장인정신이 녹아 있는 제품이다.
13개 이상의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 엄격한 품질검사 및 절차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환경에서 최상의 와인 퀄리티를 보장한다.
특히 와인보관 시 맛의 변질을 좌우하는 습도를 60~70% 사이로 유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와인을 보관할 때 코르크 마개가 건조해지면 세균이나 냄새가 침투해 맛이 변질되기 때문에 습도유지가 잘 되는 와인셀러일수록 높은 품질로 인정을 받는다.
온도 또한 1℃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어 와인의 풍미유지 및 시음에 최적화됐다. 다른 와인셀러 제품과는 다르게 벽면 모두가 전도체 역할을 하는 알루미늄으로 제조됐다.
전면 유리문은 2중 글라스로 자외선 차단이 97%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빛에 취약한 와인을 보호하기에 좋고 저진동 특수제작 선반이 있어 외부로부터의 충격이 적은 편이다.
이밖에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블랙메탈 컬러로 구성돼 있어 세련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