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올은 10월10일부터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분야는 SCM 영업 및 운영관리부문이다. 입사 시 일반 영업, 물류기기 회수 관리, 계약처 관리, 전산 데이터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로지스올은 10월24일 23시59분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서를 접수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및 2024년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운전면허 소지 및 운전 가능자다.
지원서 접수 이후 △1차 서류 심사 △외국어 테스트를 포함한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채용 검진을 걸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공개 채용기간 중 로지스올은 10월23일부터 개최되는 ‘2023 온라인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에도 참가한다.
국토교통부가 주최,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물류산업 발전을 위해 물류 분야 구인 기업과 구직자 매칭을 지원한다. 로지스올은 10월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행사에 참여해 채용 상담을 진행하며 물류 분야 구직 희망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로지스올의 관계자는 “로지스올은 신물류 창출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지속가능한 물류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라며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우수한 물류 전문가로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도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로지스올은 지난 9월 중앙대학교·인하대학교, 10월5일 한국항공대학교 등 3개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에 참여해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