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쏘시오그룹, 희망메시지 벽화 봉사

지역주민에 희망·긍정 기운 전달

URL복사


동아쏘시오그룹은 11월3일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회기역 일대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동대문구와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해 쾌적하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그룹 선후배직원으로 이뤄진 ‘28기 동아멘토링’ 멘토, 멘티 총 90여명이 참여했다.


회기역 2번출구 일대구간에 ‘작은묘목으로 시작한 비전트리가 커다란 나무가 되는 모습’과 ‘더 많은 사람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등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벽화를 그려 회색빛옹벽을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바꿨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아쏘시오홀딩스의 한 직원은 “부족한 실력이지만 힘을 합쳐 어두웠던 옹벽을 밝은 분위기로 바꾸니 뿌듯하고 기쁘다”라며 “직원들이 열심히 그린 벽화가 지역주민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불어넣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걸음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워킹)’ 캠페인, 성인발달장애인과 다양한 활동을 하는 ‘동고동락’ 나들이, 기부문화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랑나눔바자회’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