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캐리어냉장, 사명 ‘CRK’로 변경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통합 솔루션분야 혁신 도약
캐리어와 협업 기반 콜드체인 토탈 솔루션기업 도약 목표

URL복사


국내 상업용 콜드체인분야의 선도기업인 캐리어냉장이 새로운 사명 ‘CRK’로의 사명 변경을 통해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분야로의 혁신적인 도약을 선언했다.

국내 1위 상업용 냉동·냉장 전문기업으로서 미래 콜드체인산업을 선도해 온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은 최근 사명을 ‘CRK’로 변경하며 캐리어 제품 판매 및 기술협약 등 글로벌 캐리어와의 강력한 협업을 기반으로 냉동·냉장업계 1위 기업을 넘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사명 ‘CRK’는 Challenge(도약하다), Rebuild(다시 세우다), Keep up(지속하다)의 약자로 구성돼 있어 기업이 가진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성장을 추구하는 다짐을 의미한다.

CRK는 기업의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제시했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콜드체인분야에서 기존의 성공을 뛰어넘는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글로벌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버터를 활용한 고효율 제품, 자연냉매 적용 제품, AI를 통한 무인솔루션을 통해 향후 새로운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CRK는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분야에서의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냉동·냉장분야의 미래를 선도하고자 한다. 냉동·냉장장비 디지털화와 리테일 운영관리시스템 구축 역량을 강화해 장비·시스템 통합 공급서비스를 통해 지속 가능성과 소비자가치를 실현하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고도화된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신선식품 활성화와 바이오분야 기여로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고 글로벌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도약을 이뤄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