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랩코리아(대표 최석)는 7월10~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인터펙스코리아2024(BIX KOREA 2024)'에 참가해 바이오·제약분야 신규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 및 온도제어패키징 라인업 등 고도화된 제품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BIX KOREA 2024는 세계 최고 바이오·헬스케어 컨벤션을 주제로 전 세계 15개국에서 250여개 기업이 참가하며 바이오·제약산업 전반에 걸친 기업들이 다양한 기술을 소개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자리다.
써모랩코리아는 올해로 2회째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며 코엑스 C홀 B21에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블루투스 기반의 쉽고 빠른 콜드체인 모니터링솔루션 Smart Pod X1(데이터로거 및 클라우드 서비스)을 비롯해 오는 하반기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는 LTE 기반 실시간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 Smart Pod X2(데이터로거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전 공개해 다양한 고객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써모랩코리아 Smart TCP는 ISTA 7D 국제표준을 준용한 성능검증으로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일회용, 다회용 등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한 데이터로거와 자체 플랫폼 기술을 결합한 Connect 제품으로 실시간 콜드체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럽 탄소국경세 및 Scope3 등 글로벌 친환경 규제 등에 대응하기 위해 현재 개발 중인 에코라이너 BIO 제품도 일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에코라이너의 Spin-Off 제품으로 기존 친환경 특징들을 그대로 유지하며 바이오·헬스케어시장에 최적화된 성능 벨리데이션을 확보해 기업의 탄소저감 활동에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석 써모랩코리아 대표는 “이번 BIX KOREA 2024는 작년에 이어 2번째 참가로 지난 1년간 더욱 고도화한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께 선보이는 자리”라며 “특히 올해는 단순히 데이터로거와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 아닌 온도제어패키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원년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 방문하는 다양한 바이오·헬스케어업계 고객사에게 이러한 패러다임의 리딩기업으로 각인되는 자리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전시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써모랩코리아 부스에서는 제품홍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및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7월1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기대평이벤트를 시작으로 전시회 기간 부스현장에서 진행될 행운의 뽑기이벤트와 Smart Pod 키오스크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 방문해 SMART TCP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추후 공급계약 체결 시 Smart Pod X1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