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인재양성사업프로그램 활용
‘Love Connect’ 캠페인 일환

URL복사


한진은 12월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미래에너지 관련 교육도서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한진이 지난 7~9월기간동안 자체적으로 진행한 ‘미래의 주인공, ‘원클릭’으로 응원하기’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원금이다. 

‘미래의 주인공, ‘원클릭’으로 응원하기’ 모금 캠페인은 한진이 진행하는 ‘Love Connect’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Love Connect’ 캠페인은 한진이 사업에서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며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이다.

이번에 전달한 캠페인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인재양성사업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후원금은 소상공인대상 택배서비스인 ‘원클릭 택배서비스’ 수익금 일부로 조성했으며 임직원들의 봉사활동 참여로 제작된 친환경 미래에너지 어린이 교육도서 역시 재단협력 지역사회와 다양한 시설 아동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진은 2021년 11월 ‘Love Connect’ 캠페인을 처음 런칭해 매년 3회에 걸쳐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비글구조네트워크에 후원금을 전달해 유기견 봉사활동을 1차로 진행했으며 9월에는 이타서울에 후원금 기부 및 임직원들이 참여한 데이터 플로깅 활동을 2차로 진행했다.

한진의 관계자는 “한진은 택배 및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기업이 사회와 상생하는 길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