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두핸즈, 대규모 신규 채용 실시

IT·글로벌사업·마케팅 부문, 인재 채용
글로벌비즈니스 확장·성장동력 확보

URL복사


풀필먼트서비스 ‘품고(Poomgo)’운영기업 두핸즈는 1월3일 대규모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풀필먼트사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글로벌비즈니스 확장 및 성장가속화를 준비하기 위함이다.

모집분야는 IT·글로벌사업·마케팅부문 등으로 나뉘며 총 22개 직무에서 인재를 채용한다. IT부문에서는 △프론트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Frontend Software Engineer) △데이터 분석가(Data Analyst) △백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Backend Software Engineer) △제품팀 PO/PM △정보보호 담당자 등을 모집한다. 

글로벌사업부문은 △글로벌 세일즈 △글로벌사업 리드 △글로벌 운영담당자를 채용하며 마케팅부문은 △시니어B2B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풀필먼트 센터별 운영매니저 등도 충원한다는 계획이다. 

두핸즈는 지난해 경기침체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매출성장과 영업이익 흑자를 유지하며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이어왔다. 올해는 풀필먼트시스템 ‘품고 나우’의 고도화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강화하며 네이버 도착보장서비스를 포함한 국내 빠른 배송 및 글로벌 서비스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채용은 IT부문과 글로벌사업 부문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기한은 채용 완료 시까지며 지원자격 및 채용 우대자격은 지원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정보는 두핸즈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핸즈는 풀필먼스서비스 ‘품고’운영 스타트업이다. △WMS(창고관리시스템) △OMS(주문관리시스템) △LMS(배송관리시스템) 등을 통합한 물류자동화솔루션 ‘품고나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풀필먼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NFA(Naver Fulfillment Alliance) 첫 협력사로서 당일 배송 및 24시 주문마감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혁신을 이끌고 있다. 페덱스와 단독 제휴로 220개국 해외 배송을 지원하며 일본지역 5일 이내 배송을 보장하는 큐텐JP 특화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두핸즈는 2025년을 재도약의 해로 삼아 내적으로는 IT기술력을 기반으로 내실을 다지며 외적으로는 글로벌 비즈니스확장과 동시에 빠르게 성장할 동력을 얻기위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라며 “풀필먼트 테크산업에 관심있으며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