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진, ‘Love Connect’캠페인 결식아동 식사지원

C2C해외직구플랫폼 ‘‘훗타운’ 수익금토대
2021년부터 매분기 ‘Love Connect’ 진행

URL복사


한진이 자체 사회공헌프로그램인 ‘Love Connect’ 4차 캠페인을 운영하며 사회를 위한 작은실천을 이행했다.

한진은 2월17일 ‘훗타운이 전하는 행복한 한 끼’캠페인을 통해 지난 3개월 간 조성한 후원금을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의 결식아동 저녁식사 지원사업인 ‘사랑의 도시락’캠페인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글로벌 C2C해외직구 플랫폼인 ‘훗타운(HOOT-TOWN)’의 수익금 일부를 토대로 조성됐다.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저소득가정의 결식아이들에게 주 5일 저녁식사로 도시락을 제공하는 후원사업이다.

또한 한진은 같은 날 후원금전달과 함께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반찬 만들기 및 도시락 포장 등 도시락 만들기에 직접 참여해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한진은 지난 2021년 11월부터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활동과 연계해 고객과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Love Connect’캠페인을 매분기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써 사단법인 비글구조네트워크와 협력해 유기견관련 활동에 기부했으며 사단법인 이타서울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후원을 위해 원클릭택배서비스의 수익금일부를 기부한 바 있다.

한진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업과 사회가 상생하는 ESG경영을 강화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