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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뷰티컬리 럭셔리브랜드 협력강화

지난해 컬리 럭셔리뷰티 부문 40% 성장
아르마니·에르메스·키엘 등 신규입점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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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테크기업 컬리는 2월17일 뷰티컬리의 럭셔리브랜드 신규입점 및 단독 상품출시 등 최근 명품브랜드와의 협력관계가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뷰티컬리의 지난해 럭셔리 뷰티카테고리 성장률은 약 40%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지난 4일 발표한 2024년 온라인 화장품부분 성장률인 7.5%의 5배가 넘는 수치다.

컬리의 신규 명품브랜드 입점도 계속 진행 중이다. 지난 2023년 말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브랜드 ‘아르마니 뷰티’가 들어온 것을 시작으로 2월에는 19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입점했다. 뷰티컬리에서는 향수·바디·메이크업 등 26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기획전 상품 구매시 향수샘플을 증정하는 신규입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뉴욕 코스메틱브랜드 ‘키엘’은 대표상품인 울트라 훼이셜크림 125ml 키스해링에디션을 뷰티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휘’는 자외선차단과 기미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데이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5%톤업 선크림 50ml 상품을 단독출시했다. 

또한 컬리는 오는 24일까지 럭셔리 뷰티상품 1,000여개를 포함한 총 4,000여개 상품을 최대 83% 할인판매하는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상품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100% 당첨되는 랜덤쿠폰도 증정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코너와 다양한 브랜드 혜택 및 뷰티컬리스페셜라이브도 진행한다.

이기쁨 뷰티컬리 그룹장은 “좋은 상품을 알아보는 컬리고객들의 안목과 믿을 수 있는 뷰티플랫폼으로서 뷰티컬리의 영향력은 이미 많은 브랜드에서 인정하고 있다”라며 “나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컬리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도 럭셔리 뷰티브랜드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