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니트쿨러 대표기업] 삼영종합기기

대형물류센터 지속 확산추세 반영
소형~대형 다양한 라인업 완비

URL복사

삼영종합기기는 40여년 동안 세계적인 글로벌 파트너기업인 독일 BITZER, 대만 FUSHENG, 덴마크 DANFOSS와 함께 꾸준한 정보교류를 통해 기술력을 축적해왔다. 그동안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식품냉동냉장, 일반공조, 산업플랜트공조분야에서 큰 가치를 창조하고 있으며 제품의 고신뢰성, 고효율성, 에너지세이빙에앞장서고 있다.


삼영종합기기는 주력제품인 BITZER의 반밀폐 왕복동 압축기, 스크류 압축기는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혁신을 통해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삼영종합기기의 관계자는 “최근 냉동공조제품이 대형화되며 BITZER 스크류압축기에 대한 국내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삼영종합기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라며 “특히 대형 물류창고에서 주를 이루던 일본 브랜드인 고베, 히타치, 미쓰비시를 대신해 BITZER의 저온용 스크류 압축기 HSK/N 모델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라인업 강점

삼영종합기기의대형물류창고에 사용하는 EBM팬을 적용한 유니트쿨러는제품군 다양화로 고객에 대응하고 있으며 △SY35 △SY40△SY45 △SY50 △KE △P △KE71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또한 팬 사이즈도 △Ф350 △400△450 △500 △560 △710 등 소형에서 대형에 이르기까지 모두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팬과 히터를 모두 국산이 아닌 외산재로 사용하고 있어 제품품질 또한 우수하며 내구성이 좋다.삼영종합기기는 소형에서 대형까지 풍부한 기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충분한 전열면적 채택으로 온도변화를 최소화해 전열면적 증대와 효과적인 제상으로 냉각효율을 향상시켰다. 살수제상 등 다양한 제상방식을 채택했으며 설치 및 점검서비스가 용이하다.


상업용 냉장, 냉동고, 대형마켓, 레스토랑, 콜스체인점에 속하는 CA저장고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신제품 KE, P,KE71 등 대형 유니트쿨러 출시로 다양한 고객을 대응하고 있다.


삼영종합기기의 관계자는 “표준 전기제상시스템은 Cooling Coil 내부에 장착한 전기히터로 구성돼 있으며 히터사양은 높은 열전도성을 장치 전체 내부의 적절한 열분배를 보장하도록 설계했다”라며 “히터의 과열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부착돼 있으며 외산 히터를 적용, 제품신뢰성을 확보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