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hillventa 2022 출품기업] 에머슨

Low GWP 냉매대응 혁신적 냉동솔루션 ‘눈길’
상업용 냉동·냉장분야 자연·대체냉매 적용

URL복사


에머슨(Emerson)이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된 ‘Chillventa 2022’에서 상업용 냉장부문 자연냉매 및 대체냉매 사용을 위한 최신기술을 공개했다.

에머슨은 현재와 미래를 극복하는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기술을 앞세워 높은 수준의 지속가능성 및 효율성, 최고의 신뢰성과 미래 보장성을 결합한 솔루션을 내세웠다. 에머슨은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자연냉매 CO₂(R744) 및 프로판(R290)과 Low GWP A2L 대안을 위해 출시된 모든 범위의 혁신적인 냉동솔루션을 선보였다.

지속가능성·효율성 보장
에머슨은 중앙집중식 냉동을 위해 최근 유럽시장에 도입된 초임계 CO₂ 냉동시스템용 Copeland™ 스크롤 솔루션을 전시했다. Copeland™ 스크롤 솔루션은 플래시 가스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동적 증기분사 기술(DVI)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롤압축기가 장착됐다. ZTW 스크롤압축기, ZOV 스크롤압축기, 가변속도 드라이브 및 XC-Pro 시스템 컨트롤러 및 OM5 오일관리를 통해 안정적이고 간소화된 CO₂ 냉각을 위한 중앙집중식 부스터용 솔루션이다. 병렬압축이 필요치 않아 시스템의 복잡성이 크게 감소하고 모든 기후대에 하나의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다. 기존 장비 제조업체, 설치자 및 소매업체는 모두 이기술이 장착된 부스터시스템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에머슨의 새로운 CO₂ 스크롤기술 장점은 분산 아키텍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분리가능한 가스냉각기가 있는 모듈식 설계, 사전 구성된 매개변수가 있는 스마트제어 개념 및 접근하기 쉬운 배전박스를 특징으로 하며 플러그앤플레이방식으로 빠른 시운전과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돕는다. 가까운 시일 내 유럽시장에 관련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애플리케이션 요구에 대한 최상의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냉매 R290을 사용하는 통합 디스플레이 케이스에 대한 솔루션도 눈길을 끌었다. YBVH 수평 스크롤 압축기, ED3 인버터 드라이브, ECB-Pro 컨트롤러 및 전자식 팽창 밸브가 있는 통합디스플레이 케이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Copeland R290 스크롤 솔루션이다.



A2L 냉매를 위한 에머슨의 솔루션은 다양한 식품소매 및 서비스 응용분야를 위한 지속가능한 냉동제품을 완성한다. CO₂, R290 및 A2L을 지원함으로써 에머슨은 고객이 지속가능한 냉매로 전환할 때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제어 및 전자제품 포트폴리오도 공개됐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컨트롤러를 통한 기계식 밸브에서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에머슨은 매우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냉동을 가능케 하는 독립실행형 및 솔루션 통합 구성요소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