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체인산업 선도기업] 탑런패키징솔루션

친환경 패키징시스템 구축 특화
안정적인 패키징·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URL복사




탑런패키징솔루션(대표 전상길)은 콜드체인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설계·제조해 고객사에 직접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키징 솔루션인 SAFETAINER을 개발하는 등 환경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탑런패키징솔루션은 국내를 포함한 폴란드, 멕시코,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등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일관된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징, 팩, 온도기록계로 이뤄진 토탈 솔루션의 직접 공급을 통해 중간 유통마진을 제거해 물류비 절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패키징과 모니터링 솔루션인 △단열상자 △PCM 냉매 △IoT 온도기록계 △온도 모니터링 서버 플랫폼 등을 운영하며 콜드체인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에서 생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다. 백신이 충진되는 플라스틱 튜브는 클린룸설비에서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탑런 EPS/EPP 패키징은 자동차 CKD용 포장재, 배터리 케이스 포장재, 부표, 의료용 보행 보조 장비 포장재, 건축·양봉제품, 해외 운반용 모듈, 유리 포장재, 의약품 운송용 포장재, TV/MNT 포장재가 있다. 성형기 13대와 발포기 2대를 통해 매월 277ton의 안정적인 생산능력을 보이고 있으며 환경보존과 비용절감을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만들고 있다.

일반적인 백신은 2~8℃, 특정백신·생물학적제제는 –20℃ 이하·-90~60℃의 온도에서 배송 및 보관해야 하는데 탑런패키징솔루션은 콜드체인 패키징 시스템인 SAFETAINER를 활용해 극한의 환경에서 온도유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급망 비용도 최소화해 고객 맞춤형 콜드체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탑런 스마트 데이터 로거는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해 품질을 보장하며 로거 자체적으로 모니터링과 데이터 확보를 자동화 할 수 있게 설계됐다. 블루투스, 게이트웨이, LTE 모델이 있으며 QR코드를 스캔해 제품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